반도체 ‘0%’ 모바일은 ‘연봉 50%’…삼성전자 연말 성과급 희비
S-A2는 상업적인 항공 여행을 향한 중요한 단계다
서울중앙지검과 수원지검 검사들은 인력 부족 와중에 수사할 사건이 넘쳐나 자칫하면 과로사할 것 같다는 말이 법조계에 나돌고 있을 정도다.자녀 입시 비리와 감찰 무마 등으로 기소된 조국 전 장관에겐 지난달 징역 5년이 구형됐다.
정치에 휘둘린 성남FC 의혹 사건을 명명백백하게 밝혀 국민 신뢰와 사법 정의를 다시 세워야 할 책임이 검찰 앞에 놓여 있다.강도와 살인범도 나쁘지만.길 할머니는 2017년 국민성금 1억원 중 5000만원을 정의연에 기부했지만 정의연 기부자 명단에 길 할머니는 없었다.
연합뉴스 2019년 하반기부터 이른바 조국 사태를 거치며 상식과 시비가 전도되는 기현상이 벌어졌다.법원이 다음 달 10일에야 1심 선고를 한다니 대법원까지 가면 윤 의원은 4년간 세비를 고스란히 챙길 상황이다.
연합뉴스 지난 5년의 법치 파행도 모자라 국민의 심판으로 정권이 교체된 이후에도 민주당은 거대 의석을 무기 삼아 지난해 4월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법을 만들어 검찰 수사에 족쇄를 채웠다.
장세정 논설위원 죄를 지었다면 경찰·검찰의 수사를 받고.8로 세계 최하위를 경신했다.
언어 소통과 문화·정서적 차이로 어려움이 있겠으나 적극적으로 포용해야 한다.대학은 정원을 못 채워 교문을 닫아야 할 지경이다.
병역법 65조에 따르면 귀화한 외국인 남자는 병역 의무가 없다.당면한 북한 위협에 대비하되 곧 닥칠 미래 위협에도 대비하는 혜안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