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
이 숫자서 답 찾았다더 중앙 플러스어느 유품정리사의 기록아빤 6년만에 고독사했다엄마 이혼시킨 두 딸의 고백얼굴도 모르는 조카 집 받았다60대 금융맨의 ‘외로운 유서반지하방에 쌀 한톨 없었다죽음마저 흔적 없던 남자더 중앙 플러스전두환 비사배신자는 인간 취급 안한다12·12 곳곳서 ‘돌진 하나회장태완 대가리 뭉개버린다전두환 칠 기회 3번 있었다쿠데타 하루전 다 모여라전두환 가족 만찬서 남긴 말더 중앙 플러스The Company보잉의 추락.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학교생활기록부에 적시하여 대학입시에 반영하겠다는 학교폭력 근절 종합대책도 별다른 고민 없이 사회적 여론에 떠밀린 것 아닌가 싶은데 국립대학교 총장협의회는 그로부터 불과 9일 만에 학교폭력 조치사항을 대입 전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로 합의했다.즉 범죄 예방 효과는 의심스럽다.
그 옛날의 청소년은 지금의 어른만큼 삶의 무게를 스스로 져야 하는 이들이 적지 않았고 그래서 일찍 철드는 경우 또한 아주 많았으니까.예언자 무함마드의 말씀이다전국 최고 상승률이 각각 28.
그래픽=김영희 02@joongang.수익과 비용 모두에서 재무적인 압박을 받아 위험해지기 쉬운 것이고.
특히 현재와 같이 이자율은 높아지고 경기가 침체하면 상업 부동산의 경우 미래현금흐름 전망은 악화하는 가운데 자금조달 비용이 상승하는 구조여서.
선진국·개도국 모두 비슷한 패턴 이러한 패턴은 선진국뿐만 아니라 개발도상국도 예외가 아니다.더 깊이 이 모든 것이 싫어져 버린 사람들이 있다.
매일매일 살아있는 게 기적이니까.잔고를 늘리는 데 실패한 다수는 자신이 두어 간 인생의 악수(惡手)들을 생각한다.
이제 고요함 속에 자신의 존엄을 길어 올리는 일 대신.월급은 조금 오르고 삶의 비용은 많이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