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ofeden

심판 오심에 승리 도둑 맞자…르브론 무릎까지 꿇었다

후회와반성 미니 갤러리Published: 2024-11-25 05:03:49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엊그제 터진 하마스-이스라엘 전쟁이 그것이다.

오만한 권력을 심판하는 민심은 여와 야를 가리지 않는다.마침내 이뤘다한옥 바느질만 할 줄 알았지?서도호는 로봇에 펜 쥐여줬다한강 영혼의 피 냄새 느꼈다로스코 그림은 뭐가 달랐나 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성게 말라죽는 건 처음 봤소50년 물질.

심판 오심에 승리 도둑 맞자…르브론 무릎까지 꿇었다

역대 선거에서 승부를 가른 요건은 다양했겠지만.국민의힘이 이번에 김 후보를 공천한 것 자체가 반면교사를 잊은 사례다.보궐선거 승리 직후 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민주당의 승리라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심판 오심에 승리 도둑 맞자…르브론 무릎까지 꿇었다

권력을 쥐었다고 고개를 쳐들면 다음 선거에서 본때를 보이는 게 민심이다.그들에게 권력을 잠시 맡겨둔 것임을.

심판 오심에 승리 도둑 맞자…르브론 무릎까지 꿇었다

윤 대통령은 전임 정부를 빗대 줄곧 비교우위를 주장했다.

비슷한 주장을 담은 글이 한두 개가 아니었다.국민의힘이 이번에 김 후보를 공천한 것 자체가 반면교사를 잊은 사례다.

보궐선거 승리 직후 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민주당의 승리라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권력을 쥐었다고 고개를 쳐들면 다음 선거에서 본때를 보이는 게 민심이다.

그들에게 권력을 잠시 맡겨둔 것임을.윤 대통령은 전임 정부를 빗대 줄곧 비교우위를 주장했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민주당이 부끄럽습니다"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엔씨소프트, 27년만의 ‘투톱체제’ 초강수… 게임사 잇단 수장 교체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고금리와 치솟는 전셋값에… 집 없는 청년들 "막막하다"중국서도 ‘슬램덩크’ 열풍, 그 뒤에 숨은 것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용인∼서울 급행버스 도입, 출퇴근 30분 빨라진다“법과 원칙 바로세워 노동 약자의 권리 지키겠다”클린스만호, 아시안컵 우승 위한 시동 걸었다…첫 일정은 손흥민 면담이문구 동양생명 신임 대표, 직원들과 '소통 간담회' 진행이문구 동양생명 신임 대표, 직원들과 '소통 간담회' 진행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윤 대통령 방미 폄훼·옹호 넘어 여야가 머리 맞대야1118회 로또 1등 각 14억원씩…자동 16명·수동 3명출구 안보이는 의정갈등일본 장기금리, BOJ 총재 발언에 상승 전환두 아내 공개한 밥 샙 "셋이 다 공유, 같은 침대에서 잔다"[亞증시-종합] 경기 부양 기대에 日·中·홍콩↑대중시인 김지하, 대중가수 조용필‘황선홍 짬’만 믿다 폭망했다…인증샷용 감독 뽑은 韓 최후18년 만에 회장된 용진이형 첫 일정은…계열사 CEO와 회의이곳에선 마음껏 낙서를“저출생 극복 예산·세제 확 늘릴 것”기시다 총리가 진정성 있게 호응할 차례다불 밝혀 이어갈 일이 있다는 듯‘160㎞ 장벽’ 넘은 문동주 K야구 파이어볼러 떴다[亞증시-종합] 경기 부양 기대에 日·中·홍콩↑라면에 김치…한때 우주에서도 한국식 만찬 즐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