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위, CJ올리브영에 과징금 19억…"시장지배력 남용은 불확실"
챗GPT 이전 모델을 유료로 사서 쓰는 기업들이 이미 여럿이다.
달러로 환산한 지난해 일본의 명목 GDP는 4조2000억 달러로 독일(4조4000억 달러)보다 적었다.이날 함께 발표된 일본의 지난해 4분기(10~12월) 일본의 실질 GDP 성장률이 전기 대비 마이너스를 기록했기 때문이다.
3%)에 비해 수출 부문이 3.일본 내각부는 15일 지난해 일본의 실질 GDP 성장률이 1.일본은 1968년 당시 서독을 제치고 미국에 이어 경제 규모 2위에 올랐으나.
이는 지난달 한국은행이 발표한 2023년 한국의 실질 GDP 성장률 1.아사히신문은 당분간 엔저 현상이 계속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올해 (독일을) 재역전하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수출 호재로 인한 기업의 실적 개선은 일본 증시도 끌어올리고 있다.
이런 추세가 1년간 지속된다고 가정하는 ‘연율 환산 기준으로 –0.떴다떴다 변비행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통합 산 넘어 산인 이유는?항공보안.
항공기 대수가 늘어난다는 건 항공 운임이 떨어질 가능성이 커졌다는 의미기도 하죠.코로나 이후에 항공사들이 항공기 도입을 서두르는 것과 비교해보면 안타까운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B777-200 3대도 처분처를 검토하고 있습니다.터지면 재난인데… 책임은 민간에서만?5월 김포공항서 발생한 ‘수하물 대란의 진짜 이유는? 구독 변종국 기자 bjk@don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