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독] R&D 조직부터 일원화…'삼성반도체 반격' 서막
계속 위대하기도 힘든 법이지.
정 교수는 전날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치과의사 김모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뉴스1정몽익 KCC글라스 회장(고 정주영 회장의 넷째 동생 정상영 KCC명예회장 차남)
대표적인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는 ‘이음의 숲 활동이 꼽힌다.고려아연이 사랑의열매 이웃사랑성금전달식을 열고 성금 30억 원을 기탁했다.창사 이래 매년 영업이익 1%가량을 사회에 환원해 왔다.
올해 5월에는 지진과 산사태.고려아연 온산제련소는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지역사회공헌인정제에서 최고등급을 받기도 했다.
이와 함께 고려아연은 사업 특성을 살려 ‘올해의 금속공예가상을 후원해왔다.
올해 전 세계적인 경기 둔화 여파로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줄어드는 모습이다.총선용 ‘공수표 남발로 잡음이 커지면 실제 추진 과정에서 정작 주민 편익은 뒷전으로 밀릴 수 있다는 우려도 있다.
김현아 국민의힘 고양정 예비후보도 지난달 8일 일산서구 내 재건축단지 관계자들과 만나 빠르게 일산신도시 재건축을 완성하겠다는 취지로 발언한 것으로 알려졌다.분당의 한 재건축 희망 단지 입주민은 선도지구 지정은 중앙정부와 지자체 권한인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한솔 1·2·3단지는 ‘사전 동의율이 80%를 돌파했다.건영3·5단지) 통합재건축 출범식에도 이재정 민주당 의원실 관계자와 이승경 심재철 국민의힘 예비후보 등이 참석해 주민들에게 명함을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