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일승 갤러리

온 디바이스 AI 열풍에 낸드도 '꿈틀'…내년 가격 25% 오를듯

박진영 갤러리Published: 2024-11-25 07:04:37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비대칭적 안보동맹이 존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여론으로 미국의 정책을 바꾸기는 쉽지 않다.

자연진화와 기술진화가 다른 점이 바로 여기에 있다.2003년 콩코드기가 운행을 중단한 지 20년 만에 초음속 여행에 대한 불씨가 다시 살아나고 있는 듯하다.

온 디바이스 AI 열풍에 낸드도 '꿈틀'…내년 가격 25% 오를듯

[AFP=연합뉴스] 그러나 이 기술이 가져올 사회적 파급효과를 생각한다면 기술적 성취의 하나로 마냥 기쁘게만 지켜볼 수 없는 부분이 있다.삼류는 물건을 만들고.기술의 미래를 예측하는데 있어서는 ‘백캐스팅(backcasting)이 더 중요하다.

온 디바이스 AI 열풍에 낸드도 '꿈틀'…내년 가격 25% 오를듯

미래를 예측하는 일을 ‘포캐스팅(forecasting)이라고 하는데.이류가 기술을 만들어 낼 때.

온 디바이스 AI 열풍에 낸드도 '꿈틀'…내년 가격 25% 오를듯

기술발전의 미래는 인간이 무엇을 소망하는지에 달려있다.

동물도 원초적인 수준에서 포캐스팅을 하지만.이때 도입한 중소기업 적합업종 제도는 부작용이 더 크다는 목소리가 높다.

뜻 좋지만 작동 안 되는 동반성장 대기업 울타리 갇힌 채 도약 미진 닥치고 지원 아닌 ‘기술동맹 돼야 동반성장은 이명박 정부 3년 차 때인 2010년 국정 운영의 최우선 어젠다로 등장했다.동반성장을 외면하자는 게 아니다.

다만 지난 10여년간 보호 중심의 정책이 중소 협력업체의 근본 경쟁력을 키웠는지 진지하게 분석해보자는 말이다.전체 사업체 수는 347만 개에서 607만 개로 두 배가 됐지만 대기업 비중은 뒷걸음질한 것이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알립니다] 채용전환형 디지털 인턴기자 1차(서류)합격자 발표해커에 뚫린 가상화폐 거래소…업계·당국 대책 마련 부심이 정도 흥행은 드문 일…예술의전당도 혀 내둘렀다MLB 투수 만나보니 알겠네…이정후가 찾은 '키' 포인트"S&P 지수 3,000 간다…연준 '비둘기 유턴' 호재"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홍대 축제로 커진 '경록절'/ 한경록의 아주 특별한 생일국회에 발 묶인 반도체산업 지원법안비트코인 10년, 블록체인 기술은 여전히 초기 단계“매니저·프로로 불러주세요”…DGB대구은행, 직원 호칭 단순화결별 선언하는 이낙연“이혼하겠네” 96% 맞혔다…그 부부 소름돋는 공통점 [hello! Parents]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2월 9일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미 국채가, 유로존 성장 전망 하향에 상승역대급 남부 가뭄과 단수 공포애초에 ‘원팀’ 될 수 없었다? 미켈슨과 이강인의 하극상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정치실종 시대의 난제 ‘노동개혁’전기차 경쟁 피바다로…포드, 가격 인하이 정도 흥행은 드문 일…예술의전당도 혀 내둘렀다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비둘기'된 글로벌 중앙은행…"유동성 장세 부활"간판은 아시안 투어, 속살은 LIV 투어?뉴욕증시, 유로존 경기 둔화 우려 하락 출발日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무개선명령 받아...신규 가입 중단해커에 뚫린 가상화폐 거래소…업계·당국 대책 마련 부심체코 중앙은행, 기준금리 1.75%로 동결50일 앞으로 다가온 총선예림당(036000) 2016.02.17 탐방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