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환자 수술 중 상체 세웠다…그 의사 ‘기행’의 속내 [닥터후 II]
아직도 대선이 진행 중인 것처럼 윤석열 악마화(강준만 전북대 명예교수)에만 열중할 뿐 자기 성찰이라곤 도무지 찾아볼 수가 없다.
어쩌면 더 심각한 수준일지 모른다.윤 대통령은 보수가 총집결한 지난해 대선에서 고작 0.
나 전 의원의 ‘과욕이 화를 자초했다는 평가도 있다.중도층에서 일정 지분이 있는 유승민 전 의원의 전당대회 출마를 봉쇄하려고 경선 룰을 바꿨다.이런 일들은 윤 대통령 강성 지지층이 환호할 소재이겠으나.
가정이지만 만약 이 대표에게 유죄가 나오면 당을 해체라도 할 요량인가? 169석의 공당이 대표 개인의 법적 문제에 당 전체의 운명을 거는 건 블랙 코미디다.이를 두고 이 전 대표의 ‘싸가지.
1월22~23일 실시된 YTN-엠브레인퍼블릭 여론조사에서 검찰 기소시 이재명 대표 거취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결과 [엠브레인퍼블릭 제공] 게다가 민주당이 방탄에 몰두하면서 당의 혁신 논의가 실종된 게 더 큰 문제다.
성남FC 후원금 의혹을 받고 있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월 10일 수원지검 성남지청에 출두해 입장문을 읽으려고 할 때 한 시민이 목소리가 작습니다.CNN 방송은 글로벌 비즈니스계에서 한국의 중요한 한 주였다면서 회오리바람 몰아친 한 주를 마무리했다고 보도했다.
메모리 용량과 속도도 퀀텀 점프를 해야 한다.우리나라의 숙명적인 지정학적 한계를 기술정치학으로 극복해야 하는 중차대한 시점에서.
냉전시대이던 1960년대 AI 연구개발은 미 국방부의 지원으로 활성화된다.그에 앞서 UAE와의 정상회담에서는 원자력·수소·태양에너지·방산 등의 협력에 300억 달러 투자 약속을 이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