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달전 예약한 수술, 무기한 연기…생명 갖고 장난치나"
지금껏 중앙정부와 지하철공사의 ‘책임 넘기기는 시민의 피로감을 유발해왔다.
복지 대상자 전용 유상정기권 발급 등의 방안들이 먼저 검토되어야 한다.중앙정부와 지하철공사 간 책임 소재 및 범위를 확실히 하는 것이야말로 더 건강한 복지 서비스를 고민하는 시작점이 될 것이다.
이러한 방만 경영을 먼저 정리해야만 정부 및 지자체의 구제도 논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카카오 이름값 할까3조 퍼붓고 5년 잃어버렸다카카오.결국 적자 문제가 악화될 것이다.
낮은 지하철 요금과 노인 무임승차제도는 분명 복지의 영역이다.스티커 해결법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이게 밑장빼기? 판사 놀랐다60억 털어간 딜러의 팔꿈치성추행 누명 쓴 배우 살렸다0.
대표적으로 무임승차 연령 상향.
그래픽=박경민 기자 정리=심하윤·김서정 인턴기자 think@joongang.문제는 최근 여의도의 문단속을 보면 지극히 비상식적이고 비효율적이기 짝이 없다는 점이다.
아무리 8회까지 앞서 있어도 9회 마운드에 오른 세이브 투수가 역전을 허용하면 한순간에 패하고 마는 게 야구다.선거는 민심을 두려워할 줄 아는 겸손의 문.
카카오 이름값 할까3조 퍼붓고 5년 잃어버렸다카카오.여기에 감독 특유의 서정적인 비주얼이 더해지면서 보는 이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